본문 바로가기

공지사항 상세 조회

작성자 건설안전관리실 (국토안전관리원 건설안전관리실) 작성일 2021-05-03 오전 11:32
제목 화면 오류(UI 깨짐현상 등) 및 안전관리계획서 등록 시 오류해결 방법 알림

※ 건설공사 안전관리 종합정보망의 화면 UI가 깨짐현상이 발생거나 안전관리계획서 등록 시 오류해결 방법인 브라우저별 캐시 삭제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.(하단 이미지 첨부파일 참고)


▶ 크롬 캐시 삭제 방법

1. 오른쪽 상단의 '더보기'(점 세개 아이콘) 클릭 후 '설정' 메뉴를 클릭합니다. 2. 왼쪽 메뉴에서 '개인정보 및 보안'을 클릭합니다. 3. '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'를 클릭합니다. 4. '고급 탭' 선택 후 기간 : '전체 기간'으로 선택합니다. 5. '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'을 선택합니다. 6. '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'를 클릭합니다.

▶ Internet Explorer 캐시 삭제 방법 1. 오른쪽 상단의 '톱니모양 아이콘'을 클릭 후 '인터넷 옵션' 메뉴를 클릭합니다. 2. '일반 탭'을 클릭합니다. 3. '검색 기록' 카테고리의 '삭제'를 클릭합니다. 4. '임시 인터넷 파일 및 웹 사이트 파일'을 선택합니다. 5. 하단의 '삭제' 버튼을 클릭합니다. 6. '확인' 버튼을 클릭합니다.

▶ Microsoft Edge 캐시 삭제 방법 1. 오른쪽 상단의 '더보기'(점 세개 아이콘) 클릭 후 '설정' 메뉴를 클릭합니다. 2. 왼쪽 검색에서 '캐시'로 검색을 합니다. 3. 검색 데이터 지금 지우기 '지울 항목 선택'을 클릭합니다. 4. 시간 범위를 '모든 시간'으로 선택합니다. 5. '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'을 선택합니다. 6. '지금 지우기'를 클릭합니다.

첨부파일   파일 엣지 캐쉬 삭제 방법.png (522,146 Byte) 미리보기
  파일 인터넷 익스플로러 캐쉬 삭제 방법.png (459,168 Byte) 미리보기
  파일 크롬 캐쉬 삭제 방법.png (258,976 Byte) 미리보기